관절염 대처법 배우기

관절염 대처법 배우기

관절염 대처법 배우기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관절염으로 고통받고 있다.

상당한 통증이 종종 관절염의 일부인 반면, 많은 증상들을 완화시키는 방법을 배우고 이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 글은 관절염과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도와줄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결합형 핫/콜드 팩을 사용하여 관절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차가운 것과 뜨거운 것을 번갈아 가며 먹어라.

추위와 열을 사용할 때 통증 관리 전략은 항상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관절염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은 장애인 주차를 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관절염을 앓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사실을 알지 못한다.

따라서 굳이 주차할 필요가 없을 때는 일반 주차공간을 이용하는데, 이는 특히 만성통증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는 어려운 일일 수 있다.

만성 관절염 환자라면 침술을 고려해보라.

침술이 관절염과 관련된 통증을 완화시켜준다는 것은 입증된 사실이다.

하지만 침술은 일회성이 아니다.

만약 당신이 이 치료법이 효과적이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규칙적으로 계속해야 한다.

적절한 시간 동안 적절한 운동 유형을 수행한다.

운동은 유연성을 높이면서 당신의 몸을 건강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저임팩트 운동은 관절염 환자에게 제격이다.

이런 종류의 운동은 관절의 염증을 좋게 한다.

하지만 항상 자신을 밀지 말고 더 많은 고통을 유발하지 않도록 하라.

통증을 느끼기 시작하면 즉시 멈추어야 한다.

축축한 난방 패드는 관절 통증에서 어느 정도 완화시켜 줄 수 있다.

관절통 완화를 위해 촉촉하게 할 수 있는 발열 패드를 구입해 보십시오.

그들은 당신이 안도하는 것을 도와줄 것이지만, 당신은 여전히 의사에게 진찰을 받아야 한다.

미리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플레어 업을 예측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에 백업 계획을 세우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필요할 때 쉴 수 있고 언제든지 떠날 수 있도록 섹션별로 작업을 계획하십시오.

너나 다른 사람이 너를 기분 나쁘게 하지 않도록 해.

어떤 일은 당신의 상태가 진행됨에 따라 더 어려워질 것이다.

이런 일을 할 수 없어서 압박감이나 죄책감을 느낄 때, 사물은 악화될 뿐이다.

네 잘못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해라.

당신이 여전히 성취할 수 있는 모든 것에 집중하라,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지금 당장 할 수 없을지도 모르는 일들에 집중하라.

강한 코어 근육을 갖게 되면 관절염으로 인한 관절 통증이 개선될 수 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단조로운 압근은 서 있을 때 몸을 지탱하는 방식에 도움을 주고, 이는 다시 관절 손상을 막는다고 한다.

운동하는 동안 과로하지 않도록 조심해라.

관절염으로 찾는 증상을 알아야 한다.

관절염을 조기에 진단하면 원인이 무엇인지 알 수 있고 앞으로 다가올 증상이나 징후에 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만약 당신이 관절염의 어떤 증상으로 고통 받는다면, 당신은 의사에게 당신의 상태를 제대로 진단받아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가장 적절한 행동 방침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의사에게 자주 당신의 부족한 점을 모니터해 달라고 요청하라.

비타민 B-12나 철분 같은 특정 비타민이나 미네랄이 적으면 관절염 환자들을 혼란스럽게 할 수 있다.

그것은 증상을 악화시킨다.

이러한 수준을 감시하고 억제함으로써 고통스러운 플레어 업을 피할 수 있다.

앞서 언급했듯이, 한 가지 유형의 관절염은 엄청난 수의 개인에게 영향을 미친다.

관절염의 세부사항을 이해하면, 그것을 퇴치하는 방법을 생각하는 것이 훨씬 쉽다.

관절염 증상을 줄이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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