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튼한 근육의 힘 체험

튼튼한 근육의 힘 체험

튼튼한 근육의 힘 체험

근육 만들기를 시작하시겠습니까? 그렇다면 운동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검증된 기술이 필요하다.

만약 여러분이 더 튼튼해지고 더 큰 근육을 갖고 싶다면, 이 기사는 여러분이 성공하도록 도울 수 있다.

효과가 없는 연습에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우리가 여기서 개략적으로 설명할 요령을 따르라.

형태가 가장 중요하다.

더 빨리 가려고 올바른 형태를 희생하는 것에 사로잡히지 마라.

그것은 더 안전할 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올바른 형태를 사용하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속도를 늦추는 것이 더 빨리 하려고 노력하는 것보다 더 좋은 결과를 줄 것이다.

천천히 하고, 올바른 방법으로 운동을 하고 있는지 확인해라.

항상 신체를 운동시키고 근육을 만드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라.

근육 그룹뿐만 아니라 토닝이나 근육 형성 등 여러 가지 일에 작용하는 운동 기법도 종류가 다르다.

만약 여러분의 목표가 근육을 만드는 것이라면, 여러분은 어떤 운동이 여러분이 그 목표에 더 빨리 도달하도록 도울 수 있는지 알 필요가 있다.

부상을 피하기 위해서는 스트레칭 운동으로 근육을 따뜻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근육이 더 많이 운동할수록 다칠 확률이 높아진다.

이러한 부상을 예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준비 운동이다.

심각한 리프팅을 하기 전에 5분에서 10분 정도 가볍게 운동을 한 다음 가벼운 운동과 중간 워밍업 세트를 서너 번 한다.

운동할 때 탄수화물을 잊지 마라.

당신의 몸은 당신이 그것을 강요하는 힘든 운동에서 살아남기 위해 탄수화물이 필요하다.

또한, 충분한 탄수화물을 섭취하지 않으면, 여러분의 몸은 대체 에너지원으로 단백질을 사용할 것이다.

충분한 양의 탄수화물을 섭취해서 여러분이 제 기능을 하고 모든 운동을 통해 그것을 만들 수 있도록 하라.

만약 여러분이 마라톤에서 뛰거나 비슷한 것을 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근육량을 늘리려고 하지 말아라.

좋은 유산소 운동을 하는 것은 필수적이지만, 근육을 키우기 위한 노력을 줄일 수 있다.

근육을 키우는 데 초점을 맞추면 근력 단련에 집중하라.

일상 식단에 탄수화물을 포함하지 않는 한, 일상 생활에서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없을 것이다.

탄수화물은 신체가 운동을 완료하는데 필요한 에너지원 역할을 한다.

여러분이 몸무게의 약 1파운드당 2, 3그램의 탄수화물을 섭취해야 한다는 것을 반드시 이해해야 한다.

가능한 최고의 근육 성장을 이루기 위해서는 복합 운동을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 운동들은 같은 리프트에서 많은 근육 그룹을 사용한다.

한 예로 가슴, 삼두근, 어깨를 모두 한 번의 운동으로 작동하는 벤치 프레스를 들 수 있다.

운동을 할 때는 반대되는 근육을 단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기 때문에 가슴으로 등을 단련하거나 쿼드로 햄스트링 등을 단련한다.

이 연습은 두 집단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교대로 바꾸어, 한 집단은 쉬고 다른 집단은 일을 한다.

당신은 궁극적으로 당신의 운동 강도와 효율을 높이는 동시에 당신의 일상의 지속시간을 줄일 것이다.

근육 성장을 이루기 위해 매일 충분한 칼로리를 섭취하도록 하라.

여러분은 여러분의 목표 몸무게에 도달하기 위해 소비해야 하는 칼로리의 양을 계산하는데 도움을 주는 많은 신체 질량 지수를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다.

이런 종류의 계산기를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매일의 식단에 어떤 조정이 필요한지 빠르게 결정할 수 있다.

이제 당신은 당신이 더 많은 근육을 만들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기사에서 제공하는 조언은 근육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쓸데없는 운동에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이 팁을 따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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